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멀티회원에서 스마트회원
작성자 아하
등록일 2021-09-29 11:12:43
조회수 404
저희원은 늘 멀티회원을 사용 했었는데
원장님께서 다 볼수있는 스마트회원을 한번 해보자 하시더라구요

멀티회원 올 3월에 12달 신청해서 기간 남았었는데

고객센터 전화해서 상담해보니

멀티회원과 스마트회원은 같은 유료회원이라 중복으로 신청을 안되고
하나만 되고 저희처럼 멀티회원 쓰다가 스마트로 넘어갈 경우는 멀티회원 남은 기간을 스마트회원 결제시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이때, 멀티회원은 끝!! 스마트회원으로 다시시작!!

자동으로 할인되는 거라 할인금액을 제가 확인할 수도 있구요!

어제 바꿔서 오늘 써보는데 역시나 ㅋㅋㅋ 제한 없이 다~ 보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ㅋㅋㅋ
뭔가 더 특별한 회원이 된거 같은 기분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