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동료교사와 잘 지내는 방법? |
|---|---|
| 작성자 | 하이 |
| 등록일 | 2021-09-29 09:03:17 |
| 조회수 | 870 |
|
동료교사 선생님과 잘 지내는 방법 있을까요?
저는 중간에 입사한 경력교사인데요.. 동료교사 선생님들과 재미있게 잘 지내고 싶은데 아직은 어떻게 다가가야 좋을지 고민되더라구요.. 저처럼 중간에 입사한 경력 선생님들 중에 동료교사와 좋은 관계 맺은 선생님들 계시면 꿀팁 알려주세요!!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