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달걀과 계란의 용어 사용에 있어서 우리 교사들이 써야할 단어는?
작성자 ^.^
등록일 2021-09-29 08:13:44
조회수 590
달걀이라는 말은 한글에서 나온 단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계란이라는 말은 한자어에서 나온 말이지요?
그래서 한글을 사랑하는 우리 교사들은 달걀이라는 말을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우리 교사들이 먼저 한글을 사랑합시다.
곧 한글날이 다가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