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달걀과 계란의 용어 사용에 있어서 우리 교사들이 써야할 단어는?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09-29 08:13:44 |
| 조회수 | 590 |
|
달걀이라는 말은 한글에서 나온 단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계란이라는 말은 한자어에서 나온 말이지요? 그래서 한글을 사랑하는 우리 교사들은 달걀이라는 말을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우리 교사들이 먼저 한글을 사랑합시다. 곧 한글날이 다가온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