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캐릭터 옷만 입으라고 하시는 원장님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09-28 09:33:57 |
| 조회수 | 1,649 |
|
직장보육 만3,4세반 교사입니다.
아이들 정서발달에 도움이 된다며 교사들에게 매일 캐릭터 옷만 입으라고 하시네요ㅠ 원에서만 입는 용도로 캐릭터옷을 5일치를 살수도 없고.. 사실 원에서만 입더라도 그런옷을 입고싶지가 않네요 어떤 의미에서 하시는 말씀인지는 아니까 뭐라 할수도 없고 난감하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