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선생님들이 일하시면서 가장 힘든 점?
작성자 파워
등록일 2021-09-28 09:04:48
조회수 716
선생님들 비가 내리는 하루지만 오늘도 힘내세요!

아침에 우리들의 이야기에 와서 글 한번 남기고 힐링을 많이 받고 있어요.

진심을 담아서 댓글 써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하루를 버틸 수 있네요~

선생님들은 일하시면서 어떤 게 가장 힘드시나요?

저는 이제 7년차에 접어들어서 그런지 체력적으로 지치기도 하고,

코로나 상황 때문에 예전처럼 수업하고 아이들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지 못하는 상황이 참 힘드네요..

우리 힘든 부분 함께 나누고 오늘도 화이팅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