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
|---|---|
| 작성자 | 근무 |
| 등록일 | 2021-09-27 13:46:57 |
| 조회수 | 298 |
|
어린이집만 근무를 해서인지 유치원도 근무를 하고 싶네요
나이도 많고 제가 사는 곳은 유치원도 별로 없어서... ㅡ ㅡ 유치원은 대우가 많이 다르겠지요??? |
|
| 제목 | 유치원 |
|---|---|
| 작성자 | 근무 |
| 등록일 | 2021-09-27 13:46:57 |
| 조회수 | 298 |
|
어린이집만 근무를 해서인지 유치원도 근무를 하고 싶네요
나이도 많고 제가 사는 곳은 유치원도 별로 없어서... ㅡ ㅡ 유치원은 대우가 많이 다르겠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