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졸업을 앞둔 예비교사입니다 |
|---|---|
| 작성자 | 안냐세요 |
| 등록일 | 2021-09-27 11:40:59 |
| 조회수 | 473 |
|
안녕하세요 졸업을 앞둔 예비교사입니다.
다양한 유아교육 사이트를 보며 비교를 하고 있는데 혹시 꼬망세만의 장점이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저는 관찰도우미, 놀이노트 등 현장에서 교사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끌립니다. 실습을 나갔을때 선생님들 정말 정신없이 일하시는데 서류도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그런데 관찰이나 놀이등을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