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전화상담 준비 어떻게 하세요? |
|---|---|
| 작성자 | 콜콜이 |
| 등록일 | 2021-09-27 09:07:54 |
| 조회수 | 479 |
|
이제 슬슬 상담준비가 시작되는데 코로나라 저희 원은 전화상담으로 진행을 해요.
전화상담은 상대적으로 부담감이 덜하긴 하지만 뭔가 얼굴을 마주하지 않고 대화를 나누다보니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잘못 해석될까봐 겁나기도 하네요 ㅠㅠ 선생님들은 전화상담 하실 때 어떻게 준비하시는지요? 전화상담 할 때 전문적인 교사로 보이려면 어떻게 이야기 하는 게 좋을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