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전화상담 준비 어떻게 하세요?
작성자 콜콜이
등록일 2021-09-27 09:07:54
조회수 479
이제 슬슬 상담준비가 시작되는데 코로나라 저희 원은 전화상담으로 진행을 해요.

전화상담은 상대적으로 부담감이 덜하긴 하지만 뭔가 얼굴을 마주하지 않고

대화를 나누다보니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잘못 해석될까봐 겁나기도 하네요 ㅠㅠ

선생님들은 전화상담 하실 때 어떻게 준비하시는지요?

전화상담 할 때 전문적인 교사로 보이려면 어떻게 이야기 하는 게 좋을까요?